음식&카페&식당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영철 달인 호떡] 생활의 달인. 호떡. 리뷰.

LaMo 2021. 1. 6. 19:24
300x250

이영철 달인 호떡. 호떡.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떡 리뷰 포스팅입니다!^^ 얼마 전 이동 중 고속버스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잠깐 들렀는데요. 지하 식품관에서 이영철 달인 호떡이 눈에 띄어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사실은 'SBS 생활의 달인 제78회 달인 호떡'이란 문구에 관심이 갔고 그 시간에 3명 정도 줄이 서 있어서 신뢰가 가서 구매해봤습니다.^^;;; 알아보니 생활의 달인 제78회는 2006년도에 방영되었네요... 아... 오래전에 나오신 분이구나... 그래도 달인이시니 구매해서 먹어봅니다. 금액은 하나에 3,000원입니다.

봉투에 '생활의 달인 - 제78회 호떡달인'이라 적혀있습니다!^^

날이 춥지만 가방에 잘 넣고 집까지 잘 왔습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호떡 앞뒷면. ㅎㅎ

음 첫인상은 왜 이리 가볍지?이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구매를 해서 자세히 확인 안 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꿀이 떨어지는 두툼한 호떡이 아니라 두툼하기는 하지만 공갈빵 형태의 호떡이었습니다.^^;;; 음... 달인 호떡이지만 3,000원은 좀 비싼 감이 갑자기 드네요. ㅎㅎ 어쩐지 들고 오는데 생각보다 많이 가볍더라고요. 내 근력이 늘은 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ㅎㅎ;;

공갈 호떡. 달 같구나.^^

달 표면 같은 공갈 호떡을 잘라? 봅니다.^^

공갈달 붕괴!^^

공갈 호떡이라 속이 비어있고... 안쪽면에 꿀이 발라져 있습니다. 일반 호떡과 전혀 다른 걸 감안하며 먹어야 하네요. ㅎㅎ

음...네...

먹기 편하게 다 부셔서 먹기로 합니다. ㅎㅎ 이영철 달인 호떡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서 바삭한 호떡인데요. 인터넷에 보니 이런 호떡을 옛날 호떡이라고 부르더군요.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공갈 호떡인 줄 확인 못하고 산 제 실수이지만 살짝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부서버리자.

장점

· 기름지지 않고 구운 건강한 호떡. 아니 공갈 호떡.

· 바삭바삭함.

 

단점

· 안에 꿀이 더 발라져 있으면 좋겠음. 더 달았으면 함.

· 내용에 비해 가격이 살짝 비쌈.

 

이상 이영철 달인 호떡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