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제주. 제주시 새우리] 제주 국제공항 근처. 새우전문 분식집. 리뷰.

LaMo 2020. 12. 29. 06:30
300x250

제주시 새우리. 제주점.

안녕하세요~ 당일치기 제주 방문 3탄이자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비행기가 저녁 9시에 예약이 되어있어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에서 미리 검색한 곳을 보니 제주시 새우리가 위치와 시간상 제일 적합해 보였습니다! D&DEPARTMENT JEJU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에서 걸어서 7~8분 정도에 위치해 있고 제주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운영시간이 오후 8시까지 혹은 재료 소진 까지라 표시되어 있어 최적의 장소라 생각했습니다!^^ 저녁 6시 반쯤 제주시 새우리에 도착하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중간에 다른 손님들도 있었는데 포장을 해 가거나 굉장히 빨리 먹고 가더라고요. 매장 직원이 오늘은 오후 7시에 마감한다고 하여 빨리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이렇게 미니멀한 느낌의 분식집은 처음이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20분! ㅎㄷㄷ 여유롭게 구경하지 못하고 빨리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딱새우 김밥(6,500원), 새우리 해물라면(8,500원), 간장새우 컵밥(8,500원) 그리고 한라봉 에이드(3,500원)입니다. 양은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많지 않았지만 비행기 타기 전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딱새우 김밥,  새우리 해물라면, 간장새우 컵밥 그리고 한라봉 에이드.

제주시 새우리 시그니처 메뉴인 딱새우 김밥입니다! 딱새우 패티와 양배추 그리고 노랗게 물든 밥으로 구성된 김밥이에요.^^ 와이프가 새우를 좋아해서 굉장히 맛있어하더라고요! ㅎㅎ

딱새우 김밥.

다음은 새우리 해물라면입니다. 딱히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해산물 식당에서 먹는 라면 느낌 정도 같아요.

새우리 해물라면.

간장새우 컵밥은 간장새우가 맛있었습니다. 간장새우만 따로 파는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간장새우 컵밥.

8시 마감인 줄 알았는데 7시 마감시간에 맞추느라 너무 급하게 먹어 맛을 잘 느끼지 못한 거 같아요. ㅜㅜ 그래도 시그니처 메뉴인 딱새우 김밥은 먹어볼 만합니다!^^ 와이프가 포장해가고 싶었지만 비행기를 타기에 눅눅해질까 봐 패스~ 다음에 시간 여유를 갖고 와야겠네요. 확인해보니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식품관에 입점이 돼있는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새우리에 있는 고양이에게 인사하고 이번 제주 당일치기 일정을 마무리해 봅니다~^^

잘있으새우~

장점

· 시그니처 메뉴 딱새우 김밥은 맛있음.

· 제주 국제공항에서 가까움. (차로 10분 정도 소요)

 

단점

· 가격 대비 양이 적음.

· 새우리 해물라면과 간장새우 컵밥은 일반적임.

 

이상 제주시 새우리 제주점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