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제주. D&DEPARTMENT JEJU.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feat. 포터블. 프라이탁. 방문.

LaMo 2020. 12. 28. 17:45
300x250

D&DEPARTMENT JEJU.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안녕하세요~ 당일치기 제주 방문 포스팅 2탄입니다!^^ 예정되어있던 일을 마무리하고 비행기 시간까지 시간이 비어서 잠시 쉴 겸 D&DEPARTMENT JEJU 디앤디파트먼트 제주를 방문했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 제주는 제주시 탑동 ARARIO 아라리오 미술관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 국제공항 하고 멀지 않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공항 근처에서 이동하는 게 늦지 않고 안전하죠? ㅎㅎ 제주시 탑동은 한 8년 전 회사 다닐 때 출장 온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에 비해 건물도 생기고 좀 바뀌었네요. ㅎㅎ 그때도 당일치기였는데... 하... 제주에서 숙박은 청소년 때 말고는 없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ㅎㅎ 강렬한 빨간색의 아라리오 미술관 옆으로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건물이 보입니다. 건물 1층 벽면에 'd' 라고 멋지게 적혀있네요. 사람들이 많은 것 보니 포토스폿인 것 같습니다!^^

아라리오 미술관 옆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디앤디파트먼트 제주는 크게 4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D&DEPARTMENT JEJU Store, d 식당, d room 그리고 전시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은 d 식당으로 제주에서 나는 식재료를 사용한 음료와 음식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먼저 주문을 하고 구경을 해 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매대가 있고 제주에서 나오는 음료, 재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제일 눈에 띈 d JEJU LAGER 맥주와 d 쿠키. 'd' 모양이 꼭 엄지 척 모양 같기도 하고 재미있습니다.^^ 

d 식당 내부는 미니멀합니다. 중간중간 식물과 식탁 조명, 점잖은 색상의 가구가 배치되어 있어요. 

창가 코너에 와이프와 저 그리고 일행 한분까지 3명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딱 우리를 위한 자리였습니다. 옆에 난로도 있어 따뜻했어요. 난로 위에 주전자가 이질적일 것 같으면서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노란 주전자 이 멋진 감성 무엇?! ㅎㅎ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먼저 와이프가 주문한 카카오라떼와 같이 먹을 퐁당쇼콜라입니다.^^ 퐁당쇼콜라가 맛있었습니다. 추천할만했어요! ㅎㅎ

퐁당쇼콜라와 카카오라떼.^^

저는 중요 일정도 끝났겠다 아까 매대에서 본 d JEJU LAGER를 주문했어요. ㅎㅎ 캔 디자인이 심플하고 좋네요. 다른 맥주에 비해 과일향이 풍부하다는데 맛은 그다지 크게 특별하진 않았던 거 같아요.^^;;;

d JEJU LAGER

잘 마시고 잘 먹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했으니 늦기 전에 다른 곳도 구경을 해야겠죠?^^ d 식당을 나오면 2층으로 연결된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D&DEPARTMENT JEJU Store가 있어요. D&DEPARTMENT SEOUL 보다 넓고 높습니다. 창도 커서 시원시원하네요.^^ 디피 되어있는 제품들은 서울과 비슷한 거 같아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상점이 나옵니다!^^

 

중간중간 제주 관련된 제품들이 보이네요.^^

공간이 넓어 시원합니다.^^

디피가 귀엽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d' 엄지척.

Store를 구경하고 나오다 보면 복도에 노란 불빛이 보입니다. 분위기가 상점과 달라 호기심에 가봤습니다. 가보면 작은 로비 공간이 나오는데요. 바로 d room의 리셉션 공간입니다. 사실 디앤디파트먼트 제주에 숙박 공간이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와보고 싶습니다.^^ 리셉션 공간에도 홈 스타일링을 위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d room 리셉션 공간.^^

다시 1층으로 내려오면 전시공간이 있습니다. 'LONG LIFE DESIGN - 1'이라는 제목의 전시가 있었어요. 입장이 무료라 한번 둘러봤습니다.^^

'LONG LIFE DESIGN - 1' 전시.

전시는 '47 도도부현의 건강한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디자인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일본 관련 디자인 제품 전시인 듯합니다. 시간이 애매하여 하나하나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재미있어 보이는 제품은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ㅎㅎ

'47도도부현의 건강한 디자인'전.

밖으로 나와보니 독특한 건물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상점 건물인데요. 신기해서 구경해 봤습니다.^^

1층에는 자전거 용품 샵 PORTABLE 포터블이 위치하고 있어요. 상가 앞 공간과 소품들이 재미있습니다.^^

내부는 티셔츠가 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옷걸이 봉이 천장에 달린 모터에 따라 높낮이가 바뀌는 것 같네요. ㅎㅎ

버튼을 눌러보고 싶었으나... 패스.. ㅎㅎ

2층은 FREITAG 프라이탁 매장이 위치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ㅎㅎ 내부 촬영은 불가하다고 하기에 창문 밖에서 소심하게 찍어봤습니다. 재미있는 패턴 디자인이 많았어요.^^

2층 FREITAG 프라이탁 매장.

다 둘러보고 나오니 벌써 어두워지고 저녁이 되었네요. ㅎㅎ 저녁 시간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벽면 포토스폿에서 사진 한 장 찰칵!^^

엄지척 앞에서 사진 찰칵!^^

장점

· 넓고 쾌적한 공간.

· 미니멀한 디자인.

· 한 곳에서 식당, 상점, 전시를 해결할 수 있음.

 

단점

· 양에 비해 금액이 좀 비쌈.

 

이상 D&DEPARTMENT JEJU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방문 리뷰입니다!^^

 

D&DEPARTMENT SEOUL 방문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0/11/12 - [음식&카페&식당] -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Anthracite. 앤트러사이트. 한남점] 원두 구매. feat. D&DEPARTMENT SEOUL 방문.

지난 주말 커피 원두를 구매하러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으나 좀 더 자세하게 물어보고 구매하기 위해서 직접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말이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