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제주. MORIP. 모립 : 몰입] 제주시 애월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 리뷰.

LaMo 2020. 12. 28. 13:01
300x250

제주. MORIP. 모립 : 몰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소개 포스팅 올립니다!^^ 얼마 전 일 때문에 제주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제주도 내려간 김에 며칠 여행하다 오려고 했는데 요즘 시기도 시기인지라 숙박 다 취소하고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흨 ㅜㅜ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하려고 아침 일찍과 밤늦게 비행기를 예약했는데. 크게 의미가 없더라고요... ㅎㅎ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약속시간까지 시간이 비어서 카페에 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제주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라 카페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어요.^^ 약속 장소가 애월읍 쪽이어서 애월 카페거리로 향했습니다. 애월읍은 이효리 덕분에 인기가 많은 동네죠? 그 인기를 보여주듯 카페 수가 상당했습니다. 한담 해변 주위로 카페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지디가 운영했던 몽상 카페도 한담 해변에 있습니다.^^

한담해변 조용하고 좋네요~^^

저희는 유명한 몽상 카페 말고 지인에게 소개받은 MORIP 모립 : 몰입이란 곳에 찾아갔습니다. 몽상 카페 근처인데 모립은 주택 건물 사이에 숨겨져 있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빨간 벽돌과 빨간 지붕 건물이 모립이 위치한 곳입니다. 지도를 따라 걸어가니 풀과 나무들로 우거진 돌길이 나오네요. 여기가 맞는가 싶을 정도로 들어가는 길이 풀에 가려져 있습니다. ㅎㅎ

빨간 벽돌과 빨간 지붕의 건물이 MORIP 모립 : 몰입이 위치한 곳 입니다!^^

길을 따라 와이프가 먼저 앞장서서 갑니다. 폐가에 들어가는 기분이기도 하고 비밀 정원에 들어가는 기분이기도 하네요. ㅎㅎ 돌 길이 고르지 않아 조심조심 걸어갑니다!

여보 같이가~ 무서워~

힘들게 정글 숲을 해치고 나면 작은 정원과 카페 건물이 나옵니다.^^ 앗 근데 저희가 어렵게 해쳐 온 숲길이 아니라 주차장에 연결된 지름길도 있네요!^^;;; 나갈 때는 후문으로 나가야겠어요. ㅎㅎ

MORIP 모립 : 몰입 입간판과 현관문.

MORIP 모립 : 몰입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그래서 요즘 핫한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빈티지한 느낌과 시멘트 벽돌 인테리어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과하지 않게 디자인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부분 부분 포인트도 적절하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막 오픈한 시간인지라 저희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사진을 마음껏 찍었답니다~ ㅎㅎ

미니멀한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들 또한 직접 제작하거나 디자이너 체어, 테이블로 멋지게 스타일링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카페의 거실 공간인데요. 제가 예전부터 갖고 싶어 하던 JEAN PROUVÉ 장 프루베라는 프랑스 건축가가 디자인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네요. 부럽 부럽.

향 10개에 4,000원 이네요.^^

코너에는 INCENSE STICK 인센스 스틱이라고 향도 판매하네요 ㅎㅎ 향 옆에 앉았는데 향이 굉장히 강하더라고요.^^

다양한 공간.

다른 공간도 창이 크게 되어있어 빛이 잘 들어오고 밖에 보이는 풀들이 잔잔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그라데이션의 거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위 사진은 큰 테이블이 있는 공간인데요. 아마 이곳이 안방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벽에 걸려있는 거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 인터넷에서 봤는데 디자이너가 누군지는 생각이 안 나네요. 그라데이션으로 유령 거울 같기도 하고 재미있습니다. ㅎㅎ

주문하는 곳과 거실 공간.

음료는 돌담커피, 모립라떼, 케이크는 앙버터모나카, 티그레를 주문하고 공간을 구경하며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돌담커피, 모립라떼, 앙버터모나카, 티그레.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접시와 컵도 굉장히 귀엽네요!^^

역광으로 한컷!^^

햇빛이 잘 들어와서 역광으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아이폰 인물사진으로 찍으면 위 사진처럼 블러링 효과를 주더라고요. ㅎㅎ

제가 마신 돌담커피 입니다.^^

연습 삼아 한컷 더!^^

앙버터모나카 그리고 티그레.

케이크는 다 맛있었습니다! 앙버터모나카는 고급진 붕어빵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티그레도 달달하고 맛났습니다.^^

창가 쪽에 앉아 밖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아니면 코로나 때문에 그런 건지 1시간 반 정도 카페에 있었는데 저희밖에 없었어요. 조용해서 MORIP 몰입이 잘 될 것 습니다. ㅎㅎ

 

장점

· 미니멀하고 이쁜 인테리어의 카페. 분위기 좋음.

· 음료와 케이크 다 맛있음.

· 다른 카페에 비해 조용함.

· 음악도 좋음. (제 개인 취향입니다^^)

 

단점

· 카페 찾기가 좀 어려움.

· 금액은 좀 비싼 편. 음료 8,000원 대, 케이크 6,000원 대.

 

이상 제주시 애월에 위치한 MORIP 모립 : 몰입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