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휴비딕. 디지털 타이머. HKT-1] 주방용 타이머. 리뷰. 단종 제품.

LaMo 2021. 1. 1. 21:40
300x250

HuBDIC 휴비딕. DIGITAL TIMER 디지털 타이머. HKT-1.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새해 첫 포스팅으로 타이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2021년 새해에는 나의 시간을 좀 잘 사용해 보자는 의미에서???!!! 준비해 봤습니다. ㅎㅎ 소개드릴 타이머는 바로  HuBDIC 휴비딕DIGITAL TIMER 디지털 타이머 HKT-1입니다. 휴비딕 제품은 이전에 디지털 온도/습도계로 소개해 드렸죠? 우리나라 중소기업으로 제품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습니다. 휴비딕 온도/습도계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2020/12/08 - [가전&생활용품] - [휴비딕. 디지털 시계/온습도계 HT-1] 집안. 온습도 측정. 아이템.

 

[휴비딕. 디지털 시계/온습도계 HT-1] 집안. 온습도 측정. 아이템.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추운 날에 온도도 온도지만 습도도 굉장히 중요하죠?^^ 저의 경우 날씨가 많이 건조한 겨울에는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겨울철엔 맨날 가습기를 자주 켜 놓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사실 사용한지는 좀 되었는데요. 리뷰를 쓰며 인터넷에 확인해 보니 앗...;;;;; 이제 단종된 제품이네요.^^;;; 그래서 리뷰를 올리는 게 맞나 싶지만 단종 제품 리뷰로 올려 봅니다. 흨 ㅜㅜ 

디지털 타이머 박스 앞뒷면.

박스와 사용설명서는 이전에 사진을 다 찍어놓아 새것처럼 올려 봅니다. ㅎㅎ 색상은 레드와 블랙 2 종류가 있어요. 블랙의 경우는 전체 바디가 블랙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제가 갖고 있는 레드는 포인트가 있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 같네요.^^

디지털 타이머와 사용 설명서.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하죠?^^ 제품으로서 괜찮은 거 같은데 왜 판매 중지가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괜찮긴 한데 좀 아쉽네요. ㅎㅎ

디지털 타이머 앞뒷면.

크기는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한 손에 잡히는 크기입니다. 대략 8cm x 5cm 크기이고 중량은 대략 30g입니다. 시간은 99분 59초까지 설정 가능하네요. 

아담한 사이즈.^^

사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M' 버튼이 '분'설정 'S'버튼이 '초'설정입니다. 'S/S' 버튼은 '시작/종료'이고요. ㅎㅎ 버튼을 누를 때마다 소리가 나는데 소리가 좀 큰 편입니다.^^

'분'과 '초'를 설정해준다.
'S/S' 버튼을 눌러주면 시작!!!^^

설정한 시간이 내려가는 걸 디스플레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다 지나면 알람이 울리고 빨간 LED 알림등이 깜박거려요.^^

알람이 울리고 LED 알림등이 깜박 거려요.^^

알람 소리는 꽤 큰 편이고 버튼은 눌러 줄 때까지 계속 울리기에 약간 거슬릴 수 있습니다. (그게 타이머의 기능이지만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세팅하는 법과 알람 소리, LED 알림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팅과 알람 소리.^^

'분'과 '초'를 리셋하지 않으면 마지막 지정시간으로 자동 세팅이 됩니다. 리셋은 'M' 버튼과 'S' 버튼을 동시에 눌러야 하는데 좀 번거롭습니다. 디자인이 좀 달라지겠지만 사용상 리셋 버튼이 하나 있었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톱워치 기능도 포함하고 있는데요 전 이 기능을 사용할 일이 없더라고요. ㅎㅎ 휴비딕 디지털 타이머는 기기 뒤면에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금속면에 붙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나 가스레인지 벽면에 금속이 있다면 붙여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걸이용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요.^^

장점

· 심플한 디자인.

· 작고 가벼움.

· 걸이용 자석이 부착되어있음.

 

단점

· 버튼 소리와 알람 소리가 큼.

· 리셋 버튼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 단종되었음.

 

이상 HuBDIC 휴비딕 DIGITAL TIMER 디지털 타이머 HKT-1 단종 제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