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BODUM. 보덤. CANTEEN. 캔틴 400ml] 더블월 유리컵. 리뷰.

LaMo 2021. 2. 2. 08:00
300x250

BODUM 보덤. CANTEEN 캔틴. DOUBLE WALL THERMO-GLASSES 더블월 유리컵. 400ml.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이것저것 하다 보니 벌써 1월이 지났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BODUM 보덤 CANTEEN 캔틴 DOUBLE WALL THERMO-GLASSES 더블월 유리컵 400ml입니다!^^ 보덤은 차나 커피를 우려내는 CAFFETTIERA 카페티에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CANTEEN 캔틴도 카페티에라만큼 사랑받는 보덤의 제품입니다.^^ 캔틴은 더블월로 구성된 유리컵인데요. 이중창처럼 유리가 두 겹으로 되어있어 열 전도율이 낮아 열이 일반 유리컵에 비해 오래가고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 넣어도 컵을 잡을 때 뜨겁거나 차갑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캔틴 유리컵은 기계로 찍어내는 대량 상품이 아니고 입으로 불어서 만드는 전통적인 방법을 따라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금액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브랜드이어서 비싼 것도 있고...^^;; 저희는 다행히 할인을 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ㅎㅎ 위 제품 캔틴 400ml 유리컵 2개는 대략 6만 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네요. ㅎㄷㄷ

언박싱을 해봅니다!^^

언박싱을 해봅니다! 포장은 안전하게 되어있네요. ㅎㅎ 내용물은 유리컵 2개와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400ml 유리컵 2개와 제품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높이는 대략 14cm이고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어졌네요. ㅎㅎ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400ml 캔틴 유리컵은 높이가 대략 14cm입니다. 더블월이라 유리컵 크기에 비해 음료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용량인 것 같아요.^^ 유리컵에 마우스 블로우 - 입으로 불어서 유리를 만드는 전통방식 - 스티커와 메이드 인 차이나 스티커 붙여있네요. ㅎㅎ 유리컵 바닥에는 위 오른쪽 사진과 같이 실리콘 마개가 있습니다. 실리콘 마개는 더블월 사이 기압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이 실리콘 마개는 절대 떼면 안 된다고 합니다! ㅎㄷㄷ 약간 눈에 거슬리지만 사용에는 큰 문제 없네요. ㅎㅎ

유리컵 바닥에 더블월 사이 기압을 조절하는 실리콘 마개가 있습니다.^^

10년도 훨씬 전에 작은 사이즈의 보덤 더블월 컵이 있었는데 그때는 통풍구도 없고 실리콘 마개가 없었던 것 같아요. 설명서를 보니 아무래도 더블월 사이 기압 문제가 있어 개선된 부분이네요. ㅎㅎ 차가운 음료를 넣었을 때 이슬이 맺히지 않아 컵받침도 필요 없다고 하네요. 이건 정말 좋은 거 같네요. ㅎㅎ 가끔 종이 위에 차가운 컵 올려놓으면 이슬 때문에 종이가 축축해졌는데... 이제는 괜찮겠죠?^^ ㅎㅎ 또 캔틴 유리컵은 전자렌지와 오븐 180˚C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자렌지에 넣고 음료를 따뜻하게 할 때 유용할 것 같아요!^^ 

그립감이 좋습니다.^^

사이즈는 딱 좋은 거 같아요. 제 손에도 잘 잡히고 와이프 손에도 잘 잡힙니다. ㅎㅎ 

커피와 마끼아또를 담아 마셔봅니다!^^

장점

· 일반 컵에 비해 보온효과가 있으며 뜨거운 음료를 넣고 유리컵을 만져도 안전함.

·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함.

· 그립감이 좋음.

 

단점

· 가격이 비쌈.

 

이상 BODUM 보덤 CANTEEN 캔틴 DOUBLE WALL THERMO-GLASSES 더블월 유리컵 400ml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