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모던 하우스. 펠트 레드 스타트리 HANDI] 작고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리뷰.

LaMo 2020. 12. 14. 14:24
300x250

MODERN HOUSE 모던 하우스. 펠트 레드 스타트리 HANDI.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 크리스마스의 계절임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 10일 정도 후면 크리스마스인데요. 코로나 2.5단계 이후 거의 집에 머물러서 그런지 몸과 마음이 많이 쳐지네요. ㅜㅜ 이를 좀 만회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기분을 조금이라도 내고자 크리스마스 장식을 포스팅해 봅니다.^^ 요즘은 크리스마스를 위해 집안에 큰 트리를 장식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TV에 나오는 집들만 봐도 벌써 거실 한 구석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어있는데요. 저도 해볼까 생각했지만 시간도 부족하고 나중에 보관도 힘들어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기분 내기 위해 작은 트리 하나 구매했는데요. 바로 MODERN HOUSE 모던 하우스 펠트 레드 스타트리 HANDI입니다.^^ 사이즈도 착하고 금액도 착해서 좋은 것 같아요. 11,900원에 판매하는데 지금은 30% 할인하고 있는 것 같네요.(2020년 12월 14일 기준)

 

굉장히 심플하지만 크리스마스 느낌을 내기에는 충분합니다.^^ 나무 베이스 위에 울로 감긴 금속 와이어가 가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금색 별과 펠트 소재의 빨간 열매?로 구성되어 있어요. 줄기와 가지 내부가 금속 와이어로 되어있어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 주고 세워주면 끝! 전반적인 색상이 베이지 계열로 되어있어 차분하고 빨간색 열매가 포인트를 줘서 귀엽습니다. 사실 빨간색 펠트의 정체는 뭔지 모르겠네요. 열매일까요? 루돌프 코일까요?^^;;;

디테일 컷.

멀리 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금색 별도 포인트로 있습니다.^^ 펠트, 울 소재의 털이 좀 날리지만 마감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ㅎㅎ

크기는 높이가 대략 40~45cm 정도입니다. 바닥에 놓기에는 좀 존재감이 없고 사이드 테이블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TV장에 올려놓았습니다.^^

아담헤서 귀엽네요~^^

가지를 너무 많이 벌려 놓으면 중심을 잘 잡지 못해 잘 넘어질 수 있으니 균형을 잘 잡아서 가지를 벌려줘야 합니다! ㅎㅎ 나무 베이스가 좀 더 무거웠으면 하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지난달에 포스팅한 이케아 루돌프 사슴 그리고 하트 LED 조명과 같이 세팅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지요?^^ 다들 빨간색에 포인트가 있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

장점

· 심플한 디자인.

· 적당한 가격.

· 작은 사이즈로 보관하기 편함.

 

단점

· 기존 트리에 비해 많이 작음.

 

이상 MODERN HOUSE 모던 하우스 펠트 레드 스타트리 HANDI 리뷰입니다.^^

 

위 사진 속 이케아 크리스마스 장식 리뷰 링크도 올려봅니다~^^

 

2020/11/16 - [가구] -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1탄. 루돌프 사슴. LED 조명. 리뷰.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1탄. 루돌프 사슴. LED 조명. 리뷰.

올해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다니.. ㅠㅠ 올해는 정말 코로나 때문에 순식간에 지나간 듯하네요. 슬픔은 잠시 잊고 이제 연말을 준비해야겠죠? 사람들과의 연말 모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2020/11/17 - [가구] -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2탄. 하트. LED 조명. 리뷰.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2탄. 하트. LED 조명. 리뷰.

지난번에 포스트 했던 크리스마스 장식 2탄입니다! 혹시 지난번 크리스마스 장식 1탄을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경해 보세요~^^ 2020/11/16 - [가구] -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