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2탄. 하트. LED 조명. 리뷰.

LaMo 2020. 11. 17. 17:15
300x250

IKEA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LED 펜던트등.

지난번에 포스트 했던 크리스마스 장식 2탄입니다! 혹시 지난번 크리스마스 장식 1탄을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경해 보세요~^^

 

2020/11/16 - [가구] -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1탄. 루돌프 사슴. LED 조명. 리뷰.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크리스마스 장식 1탄. 루돌프 사슴. LED 조명. 리뷰.

올해도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다니.. ㅠㅠ 올해는 정말 코로나 때문에 순식간에 지나간 듯하네요. 슬픔은 잠시 잊고 이제 연말을 준비해야겠죠? 사람들과의 연말 모

review-review-review.tistory.com

이번 크리스마스 장식 역시 IKEA 이케아 제품이고 STRÅLA 스트롤라 시리즈 중 하트 LED 펜던트등입니다. 가격은 9,900원으로 만원이 안 넘는 금액이네요. 2020년 새로 나온 신제품이어서 뜨끈뜨끈합니다!^^ 디자이너는 P. Machado와 K. Gouriou로 적혀있네요.^^

하트 LED 펜던트등 역시 루돌프 사슴 LED 조명처럼 패키지에서부터 크리스마스 느낌이 풍겨 나네요.^^ 뒤면에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고 AA 건전지 3개가 포함되어있지 않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의 패키지 앞뒷면.

패키지 박스를 열면 빨간색과 하얀색 줄무늬의 하트가 눈에 띄네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하트 LED 펜던트등, 팬던트등에 연결된 건전지 박스, 플라스틱 고리 그리고 사용설명서입니다. ㅎㅎ

 

언박싱. 구성품은 하트 LED팬던트, 플라스틱 고리와 사용설명서입니다.^^

AA 건전지 3개가 필요하며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자 드라이버로 건전지 박스를 열어준 다음 AA 건전지 3개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다시 닫으면 준비 완료!^^

 

AA 건전지 3개가 들어가네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스위치는 건전지 박스 측면에 위치합니다. 자세히 보면 '6h'와 'off'로 표기가 되어있어요. 6시간 후면 자동으로 소등되는 스위치입니다. 밤에 자기 전에 키고 자도 6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니 좋네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잘 놓고 갈 수 있도록 불빛이 유지됩니다. 물론 그 시간 전에 오셔야....^^;;;;

 

스위치는 '6h'와 'off'로 되어있어요.

 

 

자 그럼 한번 팬던트등을 켜 볼까요?^^ 불빛은 은은하고 포근합니다. 색상이 전구색 계열이라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LED 불빛이 점으로 보이긴 하지만 크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크리스마스 금가루나 불빛이 반짝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아 더 좋습니다.^^

 

하트 LED 팬던트등.

구성품 중 플라스틱 고리를 이용해 LED 펜던트등을 원하는 곳에 달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고리를 펜던트등 전선에 고정시킨 후 설치를 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집이 전세라 벽에 못 박는 걸 피하고 있어 천장 몰딩에 테이프를 붙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건조해서 가끔 테이프가 떨어지고 약간 지저분해 보일 수 있지만 그래도 못질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요..ㅎㅎㅎ 벽에 설치하고 나니 분위기가 좋습니다. 9,900원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낼 수 있다니 만족스럽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여러 개를 설치해도 굉장히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플라스틱 고리를 펜던트등 전선과 열결해주고 달고싶은곳에 설치할 수 있어요~

지난번에 구매한 루돌프 사슴 LED 조명과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나뭇가지 트리와 같이 세팅을 했어요. 빨간색이 포인트로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좀 나나요?^^ 아직 한 달 이상 남았지만 아래 사진 보며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을 내봅니다!^^

장점

· 이쁜 디자인.

· 만원이 넘지 않는 디자인 제품.

· 6시간이 지나면 자동 소등. 켜고 잠들어도 괜찮음.

 

단점

· 6시간이 지나면 자동 소등. 다시 켜 줘야 함.

· 환경에 따라 천장에 달기 어려울 수 있음.

 

이상  IKEA 이케아 STRÅLA 스트롤라 하트 LED 펜던트등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