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이케아. YPPERLIG. 위펠리그] HAY. 헤이가 디자인한. LED 탁상 스탠드. 리뷰.

LaMo 2020. 12. 12. 21:02
300x250

IKEA 이케아. YPPERLIG 위펠리그. LED 탁상스탠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상 스탠드 소개드려 봅니다!^^ 바로 IKEA 이케아 YPPERLIG 위펠리그 LED 탁상 스탠드입니다! 디자인 브랜드 HAY 헤이가 디자인한 이케아 조명인데요. 트렌디한 카페나 레스토랑에 가면 HAY 제품은 꼭 있죠? 그만큼  HAY는 가구 및 집기류 디자인 브랜드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이케아에서 제가 소개드릴 탁상 스탠드 말고도 HAY가 디자인한 YPPERLIG 시리즈 이름의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조명 제품은 LED 탁상 스탠드와 LED 플로어 스탠드 2가지가 있고 색상은 탁상 스탠드는 라이트 그레이 플로러 스탠드는 블랙으로 되어있네요.^^ 저는 제 작업 책상에 필요하여 탁상 스탠드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플로어 스탠드를 사서 바닥에 놓고 사용도 가능하지만 블랙보다는 라이트 그레이가 더 이쁘더라고요. ㅎㅎ

 

패키지 박스와 조립설명서.

조립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조립은 굉장히 쉽습니다. 십자드라이버만 준비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십자드라이버로 피스 4개만 연결하면 힘든 건 하나도 없습니다. 참 쉽겠죠?^^ LED가 내장되어있는 헤드 부분은 그냥 껴주기만 하면 끝납니다. ㅎㅎ 

 

스탠드 바닥 부분.

아래 사진에서 완성된 YPPERLIG 위펠리그 LED 탁상 스탠드를 보실 수 있어요.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죠? 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이 좋더라고요.^^

 

LED 탁상스탠드 조명 OFF/ON.

아래 왼쪽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탁상 스탠드 베이스 부분을 축으로 120˚ 정도 좌우로 돌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의 각도는 360˚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해요.^^

 

탁상스탠드 하부 베이스 부분과 헤드부분.

사이즈는 대략 가로 세로 45c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전선 코드는 2.5m이고요. 생각보다 하부 베이스가 무게감이 있어서 안전한 것 같아요.^^ 뭔가 옮기기도 굉장히 편하게 디자인되어있는 것 같네요. ㅎㅎ

 

들고 옮기기 편합니다.^^

조명 색은 따뜻한 백색(2700k), 전구색이고 작업하기에 적당한 불빛입니다.^^ 그래서 작업용 책상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조명을 벽을 향해 비치도록 해놨더니 무드등으로도 사용해도 되겠네요. ㅎㅎ

 

헤드가 회전하여 다양한 각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조명 스위치는 헤드 부분 아래쪽에 위치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불이 켜지고 꺼집니다. LED 조명이라 뜨겁지 않아 안전합니다. ㅎㅎ

 

YPPERLIG 위펠리그 LED 탁상 스탠드의 장점 중 하나는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전원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 조도가 바뀌어요.^^ 이 부분은 정말 좋은 기능인 것 같아요!

 

HAY가 디자인한 이케아 YPPERLIG 위펠리그는 탁상 스탠드 디자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용으로도 손색이 없고 아래처럼 특수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ㅎㅎ 벽에 가까이 대고 빛을 쏘니 벽에 개기일식이....^^;;; 최고네요! ㅎㅎ

 

YPPERLIG 위펠리그식 개기일식.

장점

· 비싼 HAY 디자인 제품을 이케아 가격으로 구매 가능.

· 세련되고 멋진 디자인. 인테리어용으로도 가능.

· 튼튼한 디자인.

· 밝기 조절 가능.

 

단점

· 보통 이케아 가격보다는 비쌈. 66,900원.

· LED 전구가 수명 다하면 조명을 전체를 다시 사야 함.^^;;;

 

이상 IKEA 이케아 YPPERLIG 위펠리그 LED 탁상 스탠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