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이케아. IKEA PS] 수납장. 조립 및 리뷰.

LaMo 2020. 10. 22. 00:32
300x250

고양시에 위치한 이케아

이케아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어느 정도 수긍할 수 있는 가격대 여서 많이 이용을 하고 있어요!

가끔 디자인이나 재질이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하다고 생각돼요.

물론 조립 인건비에 나갈 돈을 DIY개념을 포함해 구매자가 직접 만들게 하지만 가끔 이렇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지 않나요? ㅎㅎ

 

이케아 PS 수납장

 

와이프 방에 수납장이 필요하여 고민하다 이케아 IKEA PS 화이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케아에 가서 구매를 한 후 배송시키려 했는데 배송비가 저희 집까지 5만 원이 넘네요;;;;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배송비가 비싸서 저는 구매대행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 후 이틀 후 상품을 수령받았네요.^^ 금속으로 된 수납장이어서인지 배송된 박스무게가 상당해요. 무려 22.5kg ㅎㄷㄷ...

 

수납장을 설치할 와이프 방에 박스를 옮겨놓고 조립을 해봤어요. 아래에 조립 영상 올려봤어요! 조립을 완성하는데 대략 30분 정도 소요된 거 같아요. 중간에 살짝 손가락을 끼였는데 여러분은 조립 시 꼭 장갑을 끼고 설치하세요!

 

이케아 PS 조립 영상

 

 

레드나 블루는 너무 튈 것 같아서 화이트로 정했는데 방 분위기하고 잘 어울려 좋은 것 같아요. 수납장 내부 선반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구성하여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수납장에 포함된 열쇠를 꽂고 손잡이처럼 활용해야 문을 열기가 쉬워요. 다행히 열쇠는 총 2개가 포함되어 각 문에 꽂아 두며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몇몇 소품들로 꾸며 봤어요!^^

 

 

이케아는 디자인 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조립을 좋아하시면 아직까진 이케아 만한 게 없다고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