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이케아. TIPHEDE. 팁헤데. LINDKNUD. 린드크너드] 겨울을 위한 러그 2종. 리뷰.

LaMo 2020. 11. 5. 19:36
300x250

이케아 러그

11월 초 벌써 겨울이 온 것 같이 추워지네요. 아직 제가 사는 아파트는 난방을 안 틀어주고 있어서 저녁이 되면 바닥이 많이 차갑습니다. ㅠㅠ. 난방이 나오기 전까지 대안이 있어야 해서 러그를 구매했어요. 러그 상점이나 이케아 매장을 구경 가기에는 시간이 없어서 인터넷에서 보고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최대한 비싸지 않고 디자인 괜찮은 것을 중점으로 찾아봤어요. 그리고 또 중요하게 생각했던 건 세탁기에 돌릴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몇 가지 대안 중  이케아 TIPHEDE 팁헤데LINDKNUD 린드크너드를 주문했습니다.

 

이케아 러그 TIPHDE 팁헤데. 이름을 발음하기 어려워요.^^;;;

TIPHEDE 팁헤데는 가로 세로 길이가 220cm x 150cm로 대략 퀸사이즈 침대 크기 정도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두께가 2mm 정도여서 무게가 그리 무겁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정용 세탁기에 빨래가 가능한 것 같아요. 100% 면 제품이에요. 가격이 25,000원 인걸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거실 바닥에 깔아놨어요^^

거실 공간 소파 앞에 깔아 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소파에 앉아 TV를 볼 때 발이 닿는 부분이라 소파 앞에 깔았어요. 러그가 접혀서 배송이 돼서 그런지 접힌 자국이 쉽게 사라지지 않네요^^;;; 러그 치고는 좀 얇은 감이 있지만 바닥 냉기로부터 제 발을 보호하기에는 문제없어요!^^

 

LINDKNUD 린드크너드는... 발음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와이프가 발이 시리다 하여 침대 옆에 러그를 깔았어요. 금액이 최근에 할인되어서 1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린드크너드는 폴리에스테르로 되어있고 두께는 9mm로 표기되어있네요. 이 러그도 세탁기에 돌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색을 구매해서 마루 바닥과 잘 어울리네요.^^

 

이케아 러그 LINDKNUD 린드크너드. 이건 이름을 발음하기 더 어렵네요.^^;;;;

장점

· 디자인이 심플하고 좋다.

· 가격이 역시 비싸지 않다.

· 집에서 세탁이 가능하다.

 

 

단점

· 팁헤데의 경우 접혀있는 면이 잘 안 펴진다.

· 팁헤데가 겨울에 쓰기 살짝 얇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상 이케아 러그 TIPHEDE 팁헤데LINDKNUD 린드크너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