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이케아. KLOCKIS] 작고 디자인 이쁜 시계. 리뷰.

LaMo 2020. 11. 5. 12:47
300x250

이케아의 KLOCKIS 시계

오늘은 이케아 시계를 포스트 해 봅니다!^^ 아침에 샤워를 하고 나면 욕실에 시계가 없어서 늘 불편했어요. 물론 핸드폰에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핸드폰을 옆에 두고 샤워를 해도 되지만 좀 불안해서 욕실에는 들고 가지 않습니다.^^ 욕실이라 거의 아침에만 볼 것 같아서 금액적으로 저렴하고 디자인이 심플한 걸 찾다 이케아에서 KLOCKIS를 발견했어요!!^^ 크기도 가로 세로 7cm 정도의 정사각형 모양의 시계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시계, 온도계, 알람, 타이머 총 4가지 기능을 포함한 시계예요!!! 가격도 2,900 원으로 부담 없는 금액입니다.^^ KLOCKIS는 이케아에서 가장 저렴한 시계 중 하나이에요!^^

KLOCKIS 포장과 구성품. AAA 건전지 2개는 따로 구매해야 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귀여워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이케아에 가면 동일한 형태에 색상 선택이 가능한 LÖTTORP가 있어요. 색상은 노랑, 파랑, 빨강이 있고 기능은 같은데 색상 때문인지 금액은 3,500 원이네요^^;;; 색상 입히는 금액이 600원 정도 하나 봅니다! ㅎㅎ 저는 하얀색인 KLOCKIS를 정했어요. 그 이유는 우선 최대한 저렴한 상품을 원했고 백색이 저희 집 욕실 타일과 이질감이 없을 것 같고 나중에 다른 공간에 옮겨도 크게 문제 될 게 없는 디자인과 색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저희 집 인테리어와도 잘 맞는 것 같아요!^^ 

 

KLOCKIS 전면과 배면

전면에는 시간, 온도, 타이머, 알람을 파악할 수 있도록 4개의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배면에는 건전지 삽입구와 시간 세팅을 위한 2개의 버튼 그리고 스피커 구멍이 있어요. 정말 디자인이 귀엽고 사이즈가 아담하네요~

 

전면 비닐을 벗겨주고 건전지를 넣은 다음 시간 세팅!!!

KLOCKIS 제품에 건전지 AAA 2개가 들어가고 알카라인 건전지를 권장하네요. 건전지는 미포함입니다!^^ 우선 사용하기 위해 집에 있는 건전지를 넣고 바로 세팅해 주었어요. 배면에 위치한 'SET' 버튼과 '↑' 버튼을 눌러가며 날짜와 시간을 세팅하면 끝!!!!^^ 아래 잘 보면 영문으로 요일도 표시가 되네요!!^^ 최고!!!! 근데 사실상 작은 시계여서 요일까지는 잘 안 보입니다. 해당 요일이 깜박거리기는 해서 대략 짐작은 가능할 거라는...^^;;;;;

 

시계, 온도계, 타이머, 알람 기능을 포함한 MLOCKIS

빨간불은 날짜와 시간, 파란색은 온도, 초록색은 타이머 그리고 푸른색은 알람입니다. 시계를 90도로 돌려가며 기능 설정이 가능합니다! 굉장히 직관적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 색상과 아이콘을 보면 기능을 바로 알 수 있어요!!!^^ 90도로 시계를 돌리면 '삑'하며 소리를 내며 기능이 바뀝니다. 간단하게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한번 확인해 보세요!!^^

 

 

KLOCKIS 작동영상~ 앗 타이머 세팅을 0으로 아하면 타이머가 다시 작동하네요!^^;;;

 

우리집 어디에 놓아도 조화로운 디자인^^

장점

· 디자인이 미니멀하다.

· 시간, 온도, 타이머, 알람 기능까지 포함한다.

· 심지어 금액도 저렴하다. 2,900원!!

 

단점

· 보는 각도에 따라 숫자가 잘 안 보일 수 도 있다.

· 개인적으로 기능 바뀔 때 나는 '삑' 소리가 너무 크다.

 

이상 이케아 KLOCKIS 시계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