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생활용품

[킬파프. 초파리 트랩] 초파리 사냥. 리뷰. 사용 후기.

LaMo 2020. 11. 4. 14:53
300x250

사과 모양의 초파리 트랩!

여름엔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집안에 초파리가 많이 꼬여요. 나름 대비하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쓰레기를 자주 버리는데도 어디선가 숨어있다 몰려나오네요. 알을 낳은 건지 평균 5-6마리가 집안을 휘젓고 다니는 거 같아요 ㅠㅠ... 초파리가 너무 작아서인지 잡기도 쉽지 않고 숨은 곳 찾기도 너무 어렵네요! ㅠㅠ...

 

킬파프 초파리 트랩

그래서 집에서 식초와 세제로 초파리 트랩을 만들어서 설치해 봤지만 고작 한 마리만 잡혔어요.;;;;; 그래서 좀 전문적으로 잡기 위해 킬파프 초파리 트랩 제품을 구매해 봤어요. 사과 모양의 용기에 빨간 용액을 넣게 되어있는 트랩이에요. 초파리가 용액 냄새를 맡고 용기 안으로 들어오면 잡히게 되는 구성입니다. 주방 쪽에 우선 설치해 놓고 초파리들이 잡히기를 기다렸어요.

 

 

쓰레기통 옆에도 설치해보고 초파리들이 많이 출몰하는 곳에도 설치해 봤는데 눈에 보이는 성과는 딱히 없었습니다. ㅠㅠ 음 솔직히 트랩 주변을 맴도는 초파리들은 몇 마리 있지만 트랩에 잡힌 초파리는 한 마리도 없네요. =.=;;;; 아... 내 돈....

 

그래도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보기로 했어요. 사실 며칠 계속 지켜보다가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따로 구매라 전기모기채로 더 빨리 잡을 수 있었기에....ㅎㅎ

 

3달 후...

 

3달 후 용기를 찾아보니 안 빨간 액체는 다 증발한 것 같아요. 자세히 보니 3마리 정도가 죽어있네요... R.I.P... 결국 구매한 트랩의 성과는 기대보다 좀 실망적인것 같아요. 확인해보니 우리 집에 날아다니는 파리가 초파리가 아니라 날파리여서 안 잡힐 수 있다고도 하네요... 이런....ㅠㅠ,,,

 

빨간 액체는 증발?했고 파리 3마리가 죽어있다.

장점

· 미관을 해치지 않으려는 디자인.

· 작은 크기.

 

단점

· 작은만큼 파리잡는 능력도 작음;;;;

· 초파리아 아닐경우 잡히지 않을 수 있음.(그래서 초파리 트랩)

 

이상 킬파프 초파리 트랩 제품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