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귀여운 캐릭터 식기 세트. 리뷰.

LaMo 2022. 10. 26. 22:17
300x250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용품 포스팅해 봅니다.^^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금액은 인터넷에서 사이트에 따라 33,000원~47,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2022년 10월 26일 기준) 제품은 중국에서 제조되었고 구성품은 머그컵 2개, 티스푼 1개 그리고 접시 1개입니다. 스누피는 1950년대부터 연재된 만화 'PEANUTS'. '피너츠'의 캐릭터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대부분 만화 제목을 '피너츠' 보다는 '스누피'나 '찰스 브라운'으로 더 잘 알고 있죠?^^ 저도 이 만화 제목이 '피너츠'인 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ㅎㅎ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박스.

박스가 귀엽게 디자인되어있어요. 백색, 빨간색 그리고 파란색, 3가지 색으로 잘 디자인해 놓았네요. ㅎㅎ

박스 뒷면.
제품 정보.

박스 뒷면에는 제품 정보가 적혀 있어요.

박스 측면 그래픽.

그림과 글꼴들 디자인이 귀엽습니다. ㅎㅎ

스누피와 우드스톡.^^

스누피와 우드스톡이 그려져 있네요. 귀엽습니다.^^ 그럼 한 번 언박싱을 해 볼까요?

뚜껑을 열면 머그컵 2개와 티스푼이 있어요.^^

뚜껑을 열고 보호 커버를 들어내면 머그컵 2개와 티스푼이 나옵니다. 제품이 깨지지 않도록 잘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맨 아래에는 접시가 있네요. ㅎㅎ

머그컵과 티스푼 보호 커버를 들어내면 접시가 나오네요.^^ 접시도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는 거 같아요. 신경을 쓴 거 같습니다.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완전체.

마지막 접시를 꺼내고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완전체를 만들어 줍니다. ㅎㅎ 파란색과 빨간색 띠가 통일감을 주고 빈티지 느낌을 살려주네요.^^

접시.

접시 크기는 지름 20cm 정도 됩니다.

접시 앞면.

다른 식기도 마찬가지지만 도자기 재질입니다.^^

접시 바닥면.

제조는 중국에서 되었어요.

접시 그래픽.

그래픽이 귀엽네요. ㅎㅎ

머그컵.

머그컵은 손잡이 포함해서 12.5cm이고 높이는 8cm입니다.

머그컵.

간단한 커피 마시기에 괜찮은 크기인 거 같네요.^^

그래픽이 귀여워요.^^
머그컵 바닥면.
티스푼.

마지막을 티스푼. 길이는 대략 17cm입니다. 재질이 도자기라 두꺼워 그런지 사용하기가 그리 편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ㅎㅎ

티스푼 디테일.

그래픽 디자인은 귀엽게 잘 된 거 같아요.^^

반응형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디저트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이상 스누피 빈티지 식기세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