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ALESSI. Ettore Sottsass] 알레시. 100주년 기념. 소금 후추 그라인더. 리뷰.

LaMo 2021. 11. 6. 20:40
300x250

ALESSI 알레시. 100th Anniversary 100주년 기념. Ettore Sottsass 에토레 소트사스. Salt Pepper and Spice Grinder 소금 후추 그라인더.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인 제품 리뷰 포스팅해 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ALESSI 100th Anniversay Ettore Sottsass Salt Pepper and Spice Grinder. 알레시 100주년 기념 에토레 소트사스 소금 후추 그라인더입니다!^^ 품명이 좀 길죠? ㅎㅎ 디자인 브랜드 알레시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알레시 대표 디자이너들의 미출시 제품과 실험 단계 제품을 선보이는데요. 그중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거장 Ettore Sottsass 에토레 소트사스의 주방 컬렉션 중 소금 후추 그라인더 S와 L사이즈를 소개드립니다!^^

패키지.^^

S 사이즈 패키지.

박스는 100주년 기념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간소해? 보이지만 중요한 건 내용물이니 한번 볼까요?^^

S 사이즈 언박싱~^^

먼저 S 사이즈를 언박싱해 봅니다! 두 그 두 그 두 그~

설명서와 그라인더.^^

구성품은 비닐에 포장된 그라인더 그리고 설명서 4종이 들어있어요.^^

그라인더.

소금 후추 그라인더는 총 3가지 종류의 색상이 있는데요. 저희가 구매한 건 노랑, 분홍, 빨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굉장히 칼라풀합니다. ㅎㅎ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재질은 너도밤나무 위 유광 도장이 되어있고 크기는 지름 7cm 높이 11cm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그라인더 바닥면.

그라인더 바닥면에는 소금 후추가 갈려서 나오는 그라인더 부분이 있어요.^^

뚜껑을 열어 소금이나 후추를 넣어주세요~

상부 뚜껑 부분을 분리하여 소금이나 후추를 넣어주면 됩니다. 사용법은 생각보다 쉽네요. ㅎㅎ

소금 후추 투입구.

상부 소금 후추 투입구에 재료를 주고 뚜껑을 다시 닫으면 끝!^^

소금 후추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소금 후추가 갈려 나오는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바닥에 위치한 핀을 돌려 굵기를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돌려주며 소금 후추를 갈아 줍니다.^^

재질이 나무라 촉감이 부드럽고 크기가 적당해 그립감도 좋습니다.^^

콸콸콸~

아직은 장식용으로 쓸 것이기에 시늉만....;;;;; ㅎㅎ

반응형

L 사이즈 패키지.

이번에는 L 사이즈 그라인더입니다.^^

L 사이즈 언박싱~^^

L 사이즈 그라인더도 오픈 오픈 고고!^^

설명서와 그라인더.^^

구성품은 S 사이즈와 동일하네요.^^ 그라인더와 설명서 4종입니다!

그라인더.

독특한 형태입니다^^ 호리병 같이 생긴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호리병 같은 그라인더.

색상은 노랑, 분홍, 빨강, 진한 분홍으로 되어있어요. 색상이 정말 다채롭습니다.^^ 그라인더가 이렇게 귀여울 수 있다니!!!! 꼭 어린이 마술봉 장난감 같기도 하네요. ㅎㅎ

상부 뚜껑 부분과 하부.

역시 너도밤나무의 재질이며 유광 도장으로 되어있습니다!^^ L 사이즈의 크기는 지름 7cm에 높이 23cm로 되어있네요. ㅎㅎ

그라인더 바닥면. 굵기 조절이 가능해요.^^

바닥면에 굵기 조절 핀이 있습니다.^^

뚜겅을 열고 소금 혹은 후추를 넣어줍니다.^^

상부 뚜껑을 분리하여 소금 후추를 투입할 수 았어요!^^

돌려주며 소금 후추를 갈아 줍니다.^^

L 사이즈 역시 그립감이 좋습니다!!^^

이번에도 콸콸콸~

이것 역시 아직은 장식용이라.... 시늉만... 콸콸콸~ ㅎㅎㅎ

ALESSI 알레시. 100th Anniversary 100주년 기념. Ettore Sottsass 에토레 소트사스. Salt Pepper and Spice Grinder 소금 후추 그라인더.

장점

· 100주년 기념 스페셜 제품.

· 이탈리아 디자인계의 거장 Ettore Sottsass 에토레 소트사스의 작품을 내 집에!

· 독특하며 멋진 디자인 제품, 조각품, 작품.

 

단점

· 금액 (2021년 11월 기준, S 사이즈 210,000원, L 사이즈 300,000원)

 

이상 ALESSI 100th Anniversay Ettore Sottsass Salt Pepper and Spice Grinder. 알레시 100주년 기념 에토레 소트사스 소금 후추 그라인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