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MERCI. 메르시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선물. 리뷰.

LaMo 2021. 2. 14. 16:15
300x250

MERCI 메르시 초콜릿. 250G.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입니다! 발렌타인데이에 맞게 초콜릿 포스팅해 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초콜릿은 MERCI 메르시 초콜릿 250G입니다!^^ 와이프가 저에게 선물 줘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MERCI'는 프랑스 말로 '고마워', '고맙습니다'라는 뜻이죠? 그래서인지 선물용으로 주기에 딱 좋은 이름인 거 같네요. ㅎㅎ

MERCI 메르시 초콜릿. 250G. 패키지 앞뒷면.

MERCI 메르시 초콜릿 250G은 독일제 초콜릿이고 7가지 맛의 초콜릿이 20개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한번 패키지를 열어 볼까요?^^

패키지를 열기 편하게 손잡이 부분이 있네요!^^

패키지 전면에 열기 쉽게 손잡이가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부터 뜯으면 열어주면 쉽게 열리네요!^^

20개의 초콜릿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7가지 맛의 초콜릿 20개가 개별 포장된 채로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습니다. ㅎㅎ

음... 귣! 좋은 말이죠?^^

안쪽에 설명글도 위트 있게 잘 쓰여있습니다. ㅎㅎ

7가지 맛의 초콜릿.^^

초콜릿 종류는 밀크 초콜릿, 커피&크림, 헤이즐넛&아몬드, 헤이즐넛 크림, 다크 크림, 다크 무스, 프랄린 크림으로 총 7가지가 있어요. ㅎㅎ 그럼 무엇부터 먹어볼까요?^^

헤이즐넛&아몬드 초콜릿.

초콜릿은 대략 7.5cm 길이의 막대 형태입니다. 커피 마시며 하나씩 먹기에 딱 좋은 크기인 거 같습니다.^^

다크 무스 초콜릿을 먹어봅니다.^^
이번에는 커피&크림 초콜릿!^^

우선 다크 무스와 커피&크림 초콜릿을 먹어봤어요. 둘 다 맛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커피&크림 초콜릿은 커피와 크림 맛의 조화가 좋았어요!

개별 포장지 색과 맛 이름으로 맛을 구분할 수 있어요!^^

이상 발렌타인데이 선물도 받은 MERCI 메르시 초콜릿 250G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