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식당

[酒食. 주식] 삼각지 용리단길. 한잔하기 좋은 주점. 리뷰.

LaMo 2022. 10. 28. 18:43
300x250

酒食. 주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이니 만큼 주점 포스팅해 봅니다!^^ 얼마 전에 방문한 용산 삼각지 용리단 길에 위치한 주점 酒食. 주식 소개드립니다.^^ 지인과 오랜만에 약속을 잡아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식은 오후 4시 반부터 오픈을 하는데요. 방문한 날이 평일 오후 5시 반 정도였는데 벌써 자리가 차있더라고요. ㅎㄷㄷ 그래서 대기 명단에 적어 놓고 지인과 기다렸습니다. ㅎㅎ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ㅎㅎ

 


酒食

주식

 

영업시간

매일 16:30 ~ 24:00


건물 전면.

독특한 구조의 건물입니다. 왼쪽 아래에는 액자 만드는 액자집이 있네요. ㅎㅎ 창문 너머로 사람들이 식사하는 모습이 꼭 건물의 단면을 잘라서 보는 거 같아 재미있네요. ㅎㅎ

입구 메뉴.

기다리는 동안 밖에 준비된 메뉴를 한번 봐줍니다.^^

들어가는 길.

한 30~40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긴 복도를 따라 입구를 찾아 가봅니다.

장식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전실에 도착합니다. 어두운 편이고 몇몇 장식품들이 보입니다.^^

식기들.

다양한 주류.

다양한 주류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ㅎㅎ

전실은 좀 어둡습니다. ㅎㅎ

오후 6시 정도인데 벌써 북적북적입니다. ㅎㅎ 인기가 많은 곳인가 봅니다.

앞접시와 식기 세팅.

자리에 앉아 접시와 식기를 세팅합니다.

메뉴.

메뉴를 살펴볼까요?^^

다양하네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모듬회(48,000원)와 어향 오겹살(22,000원)을 주문했어요. 약간 디스 매치일 거 같은데 회가 갑자기 당기더라고요. ㅎㅎㅎ

주류 메뉴.

주류도 꽤 다양합니다.

하이볼을 주문해 봅니다.

저희는 요즘 인기 있다는 스모크얼그레이 하이볼(11,000원)을 주문했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스모크얼그레이 하이볼. 11,000원.

첫 번째로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스모크얼그레이 하이볼. 375ml로 양은 많지는 않아요. 티스푼으로 잘 저어줍니다.^^

잘 저어준 후 건배!

색상이 꼭 아이스티 같아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사실 약간 걱정 반 기대 반이었는데 맛은 좋네요. ㅎㅎ 약간 실론티 음료를 탄 하이볼 느낌입니다. ㅎㅎ 나름 중독성이 잇는 음료 같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절인 토마토.

절인 토마토가 반찬으로 나오고 모듬회를 위한 소스가 세팅이 됩니다.

모듬회. 48,000원.

모듬회(48,000원)는 36시간 숙성되었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맛이 좋네요. 다만 금액에 비해 양이 좀 아쉬웠습니다. ㅎㅎ

어향 오겹살. 22,000원.

다음은 어향 오겹살(22,000원)입니다. 역시 양은 많지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오겹살.

오겹살이 부드럽고 양념도 괜찮아요. 버섯과 가지도 좋습니다.^^

가지.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2인이 메뉴 2개 주문 시 약간 애매한 느낌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인 이상이 방문하여 3개 이상 메뉴를 먹어보는 게 알맞을 듯하네요. ㅎㅎ

 

장점

· 스모크얼그레이 하이볼이 맛있음.

·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은 기본 이상.

 

단점

· 예약 필수.

· 양에 비해 금액이 높은 편.

· 협소한 공간.

 

이상 용산 삼각지 용리단 길에 위치한 주점 酒食. 주식 리뷰입니다!^^


酒食

주식

 

영업시간

매일 16:3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