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헬스

[AROMATICA. 아로마티카] 샴푸 브러쉬. 사용후기. 리뷰.

LaMo 2021. 3. 31. 15:00
300x250

AROMATICA 아로마티카. 스칼프 케어 샴푸 브러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샴푸 브러쉬 소개드립니다!^^ 바로 AROMATICA 아로마티카 스칼프 케어 샴푸 브러쉬입니다! 올리브 영에서 판매하던 샴푸 브러쉬를 사용하다 아로마티카로 갈아탄지는 한 2달 정도 되었어요.^^ 사실 예전에는 샴푸 브러쉬 사용 안 하고 손으로만 샴푸질을 했었는데요. 왜 브러쉬를 진작 사용하지 않았나 할 정도로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 이전에는 샴푸하고 나면 가려움이 남아있었는데 샴푸 브러쉬를 사용하고 난 후부터는 그런 걱정이 사라졌어요! 

AROMATICA 아로마티카 패키지.

저희는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였고 대략 8-9천 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브러쉬 패키지는 간단합니다. 둥그런 모양의 샴푸 브러쉬가 딱 들어가도록 제작된 투명 원형 용기입니다.

제품 설명 스티커.

제품 설명을 보니 재질은 실리콘과 ABS 수지로 되어있어요. 머리에 닿는 부분은 실리콘 그립 부분은 ABS 수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습니다.^^

샴푸 브러쉬 디자인도 심플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브랜드 명도 적절하게 표기되어 있는 거 같아요.^^

브러쉬 부분 디테일.

머리가 닿는 브러쉬 돌기 부분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머리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투명의 돌기가 멋지네요. ㅎㅎ

부드러운 브러쉬 돌기 부분.

그립감도 좋습니다. 저의 경우 손이 좀 큰 편인데도 사용하기에 문제가 없었어요.^^ 사실 초반에는 이전에 사용하던 샴푸 브러쉬에 비해 돌기가 부드러워 시원하지 않을까 봐 살짝 걱정했는데 오히려 부드러운 돌기가 민감한 두피에게는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샤워 후 가려움이 없으니 만족하네요.^^

그립감도 좋습니다.

장점

· 부드러운 소재로 민감한 두피에 적합.

· 심플한 디자인.

· 좋은 그립감.

 

단점

· 돌기가 부드러워 두피를 세게 긁어주는 효과는 적음.

 

이상 AROMATICA 아로마티카스칼프 케어 샴푸 브러쉬 리뷰입니다!

반응형